반응형

가을단풍여행추천지 소개해드려요

태풍이 지나가고있는 오늘 미리준비하는 의미에서 가을단풍여행추천지를 알려드릴까하는데요 이런 날씨일수록 겨울이 다가오는 느낌이 점점 드는 날이랍니다.아침에 일어날때마다 느끼는 쌀쌀한공기는 이제 여름도 지나가고 가을이 다가오는 듯한 의미를 가지고있습니다.무더운 여름이 지나가서 좋기는 하지만 이제 겨울 나기 준비를 대비해야겠죠? 지금은 가을 가을은 가을 나름의 매력이 많이있습니다.그중 한가지는 단풍! 산에올라가면 보이는 나뭇잎들이 슬슬 색을 변하는 그런 시기가 다가오는듯한데요 가을단풍여행추천지로 몇곳을 선정해 보았으니 한번알아보겠습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내장산입니다1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내장산입니다.

전북 순창군 복흥면 봉덕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호남의 5대명산중에 하나라고 불리는곳입니다.한국을 대표로 하는 8경으로 1971년도에 우리나가의 국립공원으로 지정이 되었을만큼 인지도도 있는 편입니다.내장산의 봉우리는 700m내외로 설정이되어있지만 정상마다 보이는 특이한 봉우리들은 특이한 기암으로 이루어져있기때문에 예전부터 호남의 금강으로 불리울만큼 관광지로써도 나름 유명한 편입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내장산모습




짧은 계절이라고 불리는 가을의 단풍을 구경하는것인 만큼 추억쌓기에는 정말 제격이 아닐까생각이듭니다.이곳의 첫단풍시기의 예측이 나와있는데요 10월17~20일이 첫단풍이 열리는 예측시기라합니다 그리고 단풍의절정시기는 11월3~5일라고 예측이 나와있는데요 한국팔경의하나로 500여년전부터 명소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내부모습




이곳에서만 볼수있는 케이블카는 나름 연식이 있는지 조금 오래되었다고 하는데요 직접 손으로 문을닫고 잠금장치를 잠그고난후 케이블카가 출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습니다.이곳만의 포인트인 편도티켓은 산을 오르는데에있어서 편하게 올라갈수있다는것 그리고 등산같은 그런 말이 아니라 산책과같이 편하게 올라갈수있다는 장점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중에 있기도합니다.추천드리는 첫번째 코스중하나입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내장산 내부



가을단풍여행추천지 설악산입니다.

강원 양양군 서면 오색리에 위치한 곳인데요 많은 분들이 다녀오시고 인터넷상으로도 많이 알려져있어서 가장유명한 산이아닐까생각이듭니다.설악산의 최고높이는 1708m로 이루어져있으며 단풍여행말고도 등산코스와 더블어 케이블카와도 운행중에있습니다.등산초보들을 위한 코스로는 비선코스가 있는데 초보자들에게는 정말 좋은 코스중하나로 알려져있습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설악산



경사도 완만하게 구성이되어있고 1시간30분정도의 완주코스로 이루어져있어서 그렇게 부담이 가는 코스는 아니라고 생각이됩니다.설악산은 상수도 보호구역으로 지정이되어있어서 물이 맑고 투명한 것을 구경할수있는데요 이러한 물맑고 공기좋은 산의 환경과단풍여행으로 이루어져있는 가을은 쌀쌀한날씨와 더불어서 가장 추천드리는 코스중하나입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설악산 돌


산을 올라가다보면 계곡들도 많이 볼수있는데요 수영은 금지되어있으니 이점은 꼭 알아두시고 등반하시길바랍니다.대부분산들이 10월중순에는 단풍을 구경할수있고 11월초 쯔음에는 단풍의 절정 시기에 간다고하니 여행준비하시는분들은 10월말쯤에 준비를 하셔서 여행을 떠나시는것을 권장해드립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단풍축제2


가을단풍여행추천지 설악산 전체사진


이렇게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몇곳을 알아보았는데요 단풍의 시기가 다가오는만큼 겨울도 바로 찾아오지않을까 생각이 듭니다.사계절중에 가장짧은 계절이라고 불리는 가을이라서 그런지 더더욱 겨울이 빠르게 찾아오겠지요 단풍여행은 짧은 기간인 만큼 추억쌓기에는 정말 좋은 곳이라고 생각이 드는만큼 친구 가족들과 간단하게 산책하는느낌으로 등산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간략하게나마 알아보았는데 좋은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하신점은 아래의 공감과 비밀댓글을 달아주신다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가을단풍여행추천지 메인사진







반응형

+ Recent posts